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마닐라(6월의 여행지3탄)
    해외여행지 2019. 5. 13. 09:43

    안녕하세요 ! 정보천국입니다. 항상 이틀에 한번씩 소식을 올려드리려고 하는데 최근에 너무 바쁜지라 늦게 올리게 되었네요 ㅠㅠ.. 여러분들께 여행 정보를 알려드릴때마다 얼마나 좋은 지 몰라요ㅎㅎ 되도록이면 늦지 않고 소식을 올리도록 할게요!

    오늘은 휴양지 여행인 필리핀 마닐라에 대해 추천 해드릴려고해요

     

    필리핀- 마닐라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항만으로 일컬어지는 마닐라만()에 임한 항구도시로, 시가지는 파시그강()을 끼고 그 남북으로 펼쳐져있고 북쪽엔 비옥한 중부 루손 평야를, 남쪽에 남부 루손의 화산성 저지를 끼고 있어요.

     

    또한 마닐라는 필리핀제도 각지의 수출용 농작물, 즉 코코넛 , 마닐라삼, 사탕 수수, 잎 담배 등을 모아 정제·가공한 뒤 수출하는 가공업이 발달해 있어서 코코야자유 제조·제당·정미() 등을 비롯하여 면직물, 양조 ·고무·레더·담배·페인트등 제조공업이 성하여 필리핀 공업생산의 53%를 차지하고 있어요. 그리고 근래 공업화 추진정책에 따라 동부 교외에 새로운 공업지대가 건설되고 있다고 해요.

     

    *기후도 꼭 참고 하세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필리핀 마닐라 추천여행지 추천 출발 ~

     

    첫 번째, 팍상한 폭포- (필리핀3대 관광지)!

    파그산한 폭포는 마그다피오폭포(Magdapio Falls)라고도 불리며 소도시인 파그산한의 국유지에 위치하며 높이는 91m예요. 주도()인 산타크루스에서 가깝고, 마닐라에서 남동쪽으로 100km 떨어져 있어요. 900m 아래쪽에 있는 탈라히브폭포(Talahib Falls)에서 배를 타고 깊은 계곡을 지나 한 시간 정도 가면 나온다고 하네요.

    +카누타기도 가능하다고 해요.

    2번째, 따가이따이 화산 (필리핀 3대명소 중 하나)

    -따가이따이 화산은 마닐라에서 2시간 정도 남쪽에 위치해 있어요.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활화산으로 과거 화산 폭발로 만들어진 호수속 작은 화산이도 하고 이중화산으로

    널리 알려져있기도 하죠!

    -현재까지도 연기를 내뿜으며 주기적인 화산 폭발이 일어나는 활화산이며

    -또한 작은 화산을 둘러싼 호수라고 하여 따알호수라고 불리며 작은 화산을 따알화산이라고 부른다고해요 . 하지만 대부분은 따가이따이 화산으로 부르고 있어서 따가이따이 화산으로 알고 있다는 점 !

    (이름이 정말 다양하네요 ..!)

     

    3번째, 리잘 공원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리잘 공원은 독립운동가이자 의사, 언론인, 교육자였던 호세 리잘(Jose Rizal, 1861~1896)이 처형되었던 장소인데요. 또한  리잘은 스페인의 지배에서 벗어나 필리핀의 독립을 주장하며 ‘필리핀 민족 동맹’을 결성한 위대한 인물 이기도 해요.

     

    그래서 공원 한쪽에 리잘의 처형 장면을 재현한 동상이 설치되어 있어요.

     

    중요한 역사이기에 그의 유골이 안치된 기념비 앞에 24시간 4교대로 정부군 의장대 경비가 서 있다고도 하네요. 

    그가 처형되기 전에 남긴 ‘나의 마지막 작별(Mi Ultimo Adios)’이라는 시는 보는 이로 하여금 가슴 깊은 여운을 남기기도 한다네요 .

    (아이들과 함께 세계 역사도 알 수 있는 좋은 여행지 인 거 같네요 ㅎㅎ)

     

     4번째, 마닐라대성당

    필리핀 마닐라의 인트라무노스(성벽도시) 내 로마광장에 있는 대주교좌성당. 가톨릭 포교의 중심지로서 에스파냐 식민지배시대인 1581년에 처음 건축되었으며 이후 여러 차례 재건된 곳이예요.

    (다른 국가를 방문한다면 성당을 가보는 것도 매우 좋은 거 같아요)

     

    5번째, 88온천

    한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대지위에서 세어진 종합 휴양타운으로 필리핀 최고의 신비스러움을 간직하고 있는 깊이를 알 수 없는 라구나 레이크 위치하고 있다고해요!

    입장료 : 70$

     

    6번째, 빌라에스쿠데로

    라구나주의 산 파블로 시티에 있는 필리핀의 민속촌 '빌라에스쿠데로' 마닐라에서 승용차로 2시간 30분 걸리며 한적한 시골길로 나아가다보면 마주 할 수 있다고 해요.

    입장료 : 80$

     

    7번째 , 히든벨리

     

    히든벨리는 열대우림의 휴양지로써 크고 작은 천연 수영장과 폭포 그리고 숙박시설 등이 있는 한마디로 대인소유의 리조트 예요 !

    입장료 : 100$

     

    오늘의 여행지 추천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나요?

    제가 오늘 또 한 가지 추천 드릴 여행 꿀팁이 있는데요 !

    저는 주로 여행을 갈때 이 여행사를 통해 가요. 다온MJ여행사는 모두투어, 하나투어 ,노란풍선외에도 다양한 회사들과 연계하여 소비자들을 위한 가성비 갑! 여행지를 밴드에 쉽고 간편한 정보들로 실시간 업로드가 되요. 그래서 급하게 여행 계획을 가거나 편하게 가고 싶으시다면

    여러분들도 간단한 가입 후 이용해보세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상담 문의도 빠르시고 여행을 매번 너무 잘 다녀와서 제가 대신 홍보 해드리고 싶어서 하게 됬네요 ㅎㅎ)

     

     

    '#부산출발#특가#골프#여행#모두투어#세상에모든여행'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1a4z5saj6s5v

     

Designed by Tistory.